회사소개 > CEO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묻고답하기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052-968-0595FAX : 052-924-0595pmc1805@naver.com

상담시간안내오전 9시~오후 6시 까지

HOME회사소개CEO인사말

CEO인사말

성공 경영은 정직/정확/신속한 최적의 경영전략 및 실행 방안을 통해 가능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 사업장에 건승을 기원합니다.

최근 기업의 경영환경은 ESG 환경도래, 온실가스등 에너지산업의 요구와 기대, 4차 산업의 혁명, 세계화의 가속화, 신생국의 도약,디지털경제의 대두, 최저임금제의 급속한 상승,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권경영 그리고 경제구조의 개편과 기업생존을 위한 전략의 변화로 더욱 급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어 기업이 계속 기업으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으로의 전환이 불가피한 실정 입니다.

(주)파트너경영컨설팅은 이 같은 문제인식 하에 풍부한 기업경영 노하우를 비롯한 경영 컨설팅 관련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인력을 확보하여 기업이 성공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경영전략 및 실행 방안을 제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주)파트너경영컨설팅은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는 분야별 경영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법무/회계/노무/특허법인, R&D 전문가그룹등 국내외 최고의 전문인들과 업무제휴 를 통해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유기적인 협력체계와 컨설팅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파트너경영컨설팅대표이사 박병배


회사소개사업분야컨설팅PLAN프로세스커뮤니티
TOP
무료홈페이지제작 씨피이코리아 중소기업 소상인을 위한 한국중소기업협의회